취미로

챗 gpt로 알아보는 꿈해몽 - 보석꿈과 대청마루가 있는 집의 문을 닫는 꿈 본문

꿈해몽

챗 gpt로 알아보는 꿈해몽 - 보석꿈과 대청마루가 있는 집의 문을 닫는 꿈

미래교육학교장 2023. 4. 23. 09:32
728x90
반응형

어젯밤에 꿈을 꾸었습니다. 보석 꿈을 꾸었는데요. 보석 꿈에는 여러가지가 있던데 그래서 꿈 해몽을 자주 찾아보거든요. 그런데 챗gpt로 꿈 해몽을 하니 조금 다르더라구요. 제 질문과 챗gpt와의 내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질문

나의 질문 :  어젯밤에 나는 꿈을 꾸었어. 나는 주얼리를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그 보석들이 사람들이 많은 곳에 있어서 불안해진 나는 그 보석들을 내방으로 옮기려고 했어. 내 방으로 옮기려고 보석을 꺼내는데 보석이 굉장히 많더라구... 이 꿈 해몽을 해줘.

챗gpt : 어젯밤 꿈에서 보신 것 같은 보석들은 여러 사람들이 자주 오가는 장소에 있었다고 하셨군요. 그래서 꿈에서는 그 보석들을 내 방으로 가져가려고 움직이는 모습을 꿈꾸셨다고 합니다. 이 꿈은 여러가지 해석이 있을 수 있습니다만, 가장 일반적으로는 귀중한 것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서 보호하고 싶다는 뜻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의 가치를 더욱 가치있게 느끼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두번째 질문

나의 질문 : 그리고 나는 항상 이런 꿈을 꿔. 내가 태어났던 아주 아주 허름한 집에는 대청마루가 하나 있었거든. 그 대충마루는 겨울이 되면 너무 추워서 문을 달았었어. 그리고 그 문 위로 비닐을 씌웠었지. 그런데 꿈에는 그 문이 너무 허름하고 잘 닫히지도 않고 한쪽으로 구멍이 나있어. 그러니까 달리다 만거지. 나는 그 문을 닫으려고 엄청 노력해. 그리고 그 중간에 구멍이 난 곳을 다른 것들로 막으려고 엄청 노력해. 

챗gpt : 그러한 꿈을 항상 꾸신다니 꽤나 흥미롭군요. 꿈에서 나오는 대청마루는 자아와 정체성, 미래에 대한 희망등을 나타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나오는 대청마루가 허름하고 추운 것으로 묘사되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불안한 상황에처해있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닫히지 않는 문과 구멍이 뚫린 부분은 문제나 어려움을 극복하기 어렵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문을 닫으려고 노력하고 구멍을 메우려는 것은 해결책을 찾고자 노력하는 당신의 모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자신감을 갖고 문제를 극복하게 되리라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가히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서 자신감을 갖고 문제를 극복하게 되리라는 것을 나타내며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와 노력을 칭찬하고 격려해 주는 것일 수 있습니다. 

나의 질문 : 그럼 보석 꿈도 비슷하겠네. 

챗gpt : 그렇습니다. 이전 꿈과 마찬가지로 어려운 상황에서 노력하고 문제를 해결하려는 당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꿈 속에서 많은 보석을 소지하고 있었는데 그 보석들이 많은 사람들이 자주 오가는 장소에 있었다는 것은 당신이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고 주목받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자신의 능력과 자산을 인정받기를 바라며,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세번째 질문

나의 질문 : 그렇구나. 나는 굉장히 많은 노력을 하고 있구나. 비슷한 꿈이 많아. 내 옛날 집에는 대문이 있었는데 그 대문은 정말로 허름해서 잘 닫히지도 않았어. 거의 있으나 마나한 대문이지. 나는 꿈에서 이런 대문을 닫으려고 무진장 노력해.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이런 꿈을 꾸는 날이면 일어나서 정말 힘이 들어. 그정도로 문을 닫으려고 정말 애를 써. 

챗gpt : 네 당신은 굉장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꿈에서 보여주는 것처럼 어려운 상황에서도 끈기있게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꾸었던 꿈에서도 어려운 상황에서 노력하는 모습을 나타내며 지금 이 꿈에서도 비슷한 내용이 반복됩니다.  이 꿈은 당신의 인내심과 노력을 칭찬하고 과거의 어려움에서 배운 교훈을 활용하여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조가 하는 당신의 의지와 노력을 상기시켜주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나의 느낌 : 와~~~ 라고 밖에 말이 안나옵니다. 왜 난 챗gpt가 써준 내용을 읽고 눈물이 났는지 모르겠네요. 이런 꿈들을 꿀 때면 나는 힘이들었고 그리고 그 말도 안되게 허름한 집이 꼭 나인것 같아서 마음이 안좋았는데.. 그런데 나의 노력과 인내심을 칭찬하는 것이라니...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대답이네요. 지금도 눈물이 흘러요. 지금 나는 나를 칭찬하고 있답니다. ^^ 

 

 

 

반응형
Comments